경기북부일보

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가정의 달 맞아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7:06]

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가정의 달 맞아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4/30 [17:06]

▲ 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5월 가정의 달 맞아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행사는 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자체 사업으로 마련한 행사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포천청소년문화의집 학생들이 직접 심은 카네이션 화분을 홀몸 어르신 10가구에 방문해 전달했다.

카네이션을 전달받은 어르신 한 분은 “카네이션과 롤케이크까지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학생들이 직접 심고 전달해 줘서 정말 기쁘고 힘이 난다”고 말했다.

김순임 민간위원장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자녀들 대신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 올해는 1인 가구의 사회적 고립이 없는 포천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회 포천동장은 “이번 나눔 행사를 준비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포천청소년문화의집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포천동 행정복지센터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는 포천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