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문화관광재단, 수능 기념 힙합 콘서트 '힙합 프리덤'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1:05]

포천문화관광재단, 수능 기념 힙합 콘서트 '힙합 프리덤'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08 [11:05]

▲ 포천문화관광재단, 수능 기념 힙합 콘서트 ‘힙합 프리덤’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5일 금요일 오후 5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2025학년도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힙합 콘서트 '힙합 프리덤'을 개최한다.

'힙합 프리덤'은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들이 힙합 음악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에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기리보이, 소코도모, 던밀스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기리보이는 대표곡 ‘Flex’, ‘우리 서로 사랑하지는 말자’, ‘교통정리’ 등 대중적이면서도 개성이 뚜렷한 음악 스타일로 힙합 장르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팬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래퍼 소코도모는 독특한 감각으로 주목받고 있는 젊은 래퍼다. ‘회전목마(Feat. Zion.T, 원슈타인)’ 등 특별한 음악 스타일로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는 래퍼 던밀스는 힙합 프리덤 공연에서도 특유의 강력한 공연을 선보이며 힙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연은 만 13세 이상이라면 관람이 가능하며,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좌석을 별도로 마련한다. 관람권은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학생들은 별도로 예약신청서(구글폼)를 제출하면 예약이 가능하다.

이중효 포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쉽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