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갑을 국회의원 후보자 토론회 꼭 시청하고 투표하세요~오늘 2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딜라이브 우리케이블TV(채널1), ㈜LG헬로비전 나라방송(채널25)에서 방영
앞서 의정부갑을 후보자 토론회는 지난 3월31일 일산 EBS 스튜디오에서 의정부갑 더불어민주당 박지혜 후보, 의정부갑 국민의힘 전희경 후보, 의정부을 더불어민주당 이재강 후보, 국민의힘 이형섭 후보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 바 있다.
의정부갑 개혁신당 천강정 후보는 후보자 토론회에는 참석하지 않고 연설회만 가졌다.
이날 토론회는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실시됐으며 대진대학교 소성규가 사회자를 맡았다.
의정부갑은 토론주제로 ▲의사.의대 증원에 반대하는 의사 파업에 대한 해결방안 ▲재정위기의 의정부시 예산확보 방안 ▲GTX-C노선 개통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및 해결방안 등이 나왔다.
또 의정부을은 ▲의사.의대 증원에 반대하는 의사 파업에 대한 해결방안 ▲민락, 고산지구 교통대책 마련 방안 ▲고산지구 복합문화융합단지에 대한 견해 등에 토론이 열렸다.
의정부시토론위는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모바일과 인터넷, TV,(www.debates.go.kr, 유튜브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을 통해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유권자는 언제 어디서든 우리 지역에서 실시된 후보자 토론회를 확인할 수 있다.
토론위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 할 수 있게 시민들의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북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