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도전! 여름을 이기는 부채 만들기'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4:58]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도전! 여름을 이기는 부채 만들기'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6/11 [14:58]

▲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도전! 여름을 이기는 부채 만들기' 실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0일 양주고읍 휴먼시아 7단지 아파트 내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전! 여름을 이기는 부채 만들기’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도전! 여름을 이기는 부채 만들기’는 지난 2022년부터 진행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을 복지사업으로 어르신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진행되며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재영 위원에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박금순 위원장은 “어르신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내가 만든 부채가 무더운 여름날 지친 하루의 활력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경란 양주2동장은 "이번 수업을 통해 경로당 어르신들이 즐길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셔서 문화접근성을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며 "재능기부와 수업 보조를 해주신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진행한 프로그램을 포함해 오는 6월 말까지 지역 경로당 총 6개소를 방문해 사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