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경기도교육청, 아버지들이 바라보는 학교폭력 학교폭력, 멈춰! 온라인 릴레이 공감 토크

‘흔들리며 피었던 꽃, 아버지들의 이야기’ 주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6 [10:47]

경기도교육청, 아버지들이 바라보는 학교폭력 학교폭력, 멈춰! 온라인 릴레이 공감 토크

‘흔들리며 피었던 꽃, 아버지들의 이야기’ 주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26 [10:47]

▲ 온라인 릴레이 공감 토크 포스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경기도교육청이 학교폭력에 대한 학부모 이해를 돕고 학교폭력 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해 ‘학교폭력, 멈춰! 학부모 대상 온라인 릴레이 공감 토크’ 4회차를 운영한다.

이번 공감 토크는 ‘흔들리며 피었던 꽃, 아버지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아버지들이 경험한 학교폭력 ▲아버지들이 바라보는 요즘 학교와 학교폭력 ▲아버지가 말하는 학교폭력 해결 방법 ▲아버지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공감 토크에는 배우 김형범, 변호사 조범수, 국가대표 육상선수 이재훈, 보듬정서코칭상담센터장 송기욱, 대화중학교 교사 최평호가 출연한다.

이번 공감 토크는 오는 27일 19시~20시 30분, 고양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운영하며 유튜브 채널 ‘GO3’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한다.

학부모, 교직원 등 누구나 참여해 실시간 댓글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도교육청 서은경 생활인성교육과장은 “학교폭력 예방과 교육적 해결을 위해서는 가정의 관심과 이해가 필수적이며, 아버지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이번 공감토크가 학교폭력에 대한 아버지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