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의정부 쇼핑페스타’ 이벤트로 지역 상권 활력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1:45]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의정부 쇼핑페스타’ 이벤트로 지역 상권 활력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6/18 [11:45]

▲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포스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경기도와 경기도시장상권 진흥원에서 주최·주관하는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의 일환으로 ‘의정부 쇼핑페스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의정부 쇼핑페스타’는 의정부시가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공모사업으로 확보한 보조금(5,000만 원)으로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소비 촉진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해 더 많은 시민이 지역 상권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15일 행복로 일원에서 개최된 의정부 쇼핑페스타 행복로 이벤트에는 3,000여 명이 넘는 시민이 참여했으며, 소비 촉진을 위한 경품 및 룰렛 이벤트, 무료체험부스, 지역 연계 플리마켓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 결과 ‘만족’ 이상의 답변이 평균 96%로 매우 높은 호응을 얻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이번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을 통해 위축된 소비심리가 회복되어,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7월 7일까지 계속되는 의정부 쇼핑 페스타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의정부 이벤트는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화폐(의정부사랑카드) 통큰 이벤트 ▲전통시장 온·오프라인 할인 및 경품행사 등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