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신민경,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마음이 가는 길’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09:00]

신민경,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마음이 가는 길’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05 [09:00]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가수 신민경이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민경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마음이 가는 길’이 발매된다.

‘마음이 가는 길’은 힘든 시간 속 힘이 돼주는 누군가를 향한 애정을 담은 곡이다. ‘회색 빌딩 숲속에/작은 공원처럼/막막한 내 하루에/단비같은 사람’처럼 감각적인 가사가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신민경은 담백하면서도 따스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OST 작업을 책임져 온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YeomSuJi(ReFleCtioN)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21년 ‘얼마쯤에 내꿈이 포기가 될까’로 가요계 데뷔한 신민경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며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민경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마음이 가는 길’은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