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에픽하이, '선재 업고 튀어' 패러디…"소송당할 각오로 임했다"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09 [15:20]

에픽하이, '선재 업고 튀어' 패러디…"소송당할 각오로 임했다"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09 [15:20]

▲ [사진 = 아워즈 제공]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2024 단독 콘서트의 2차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선웅 업고 뛰어'로,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패러디했다. 포스터 속에는 교복을 입고 '선재 업고 튀어'의 주인공으로 분장한 타블로와 투컷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에픽하이는 '패러디 포스터 장인' 답게 전혀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는 여장과 원작 포스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에픽하이는 '파티'에 이어 '선웅 업고 뛰어'까지 포스터를 모두 공개하며 공연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에픽하이는 연말에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과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에픽하이는 보다 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한다.

앞서 에픽하이는 지난 3월 개봉해 화제를 모은 스페셜 무비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비프 부문 공식 초청 소식을 알렸고, 레드카펫, 관객과의 대화(GV)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팬들과 만났다. 이에 에픽하이가 이번에는 또 어떤 공연으로 팬심을 자극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2024 에픽하이 콘서트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