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파주시 탄현면민이 하나되는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400여 명 참석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09:10]

파주시 탄현면민이 하나되는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400여 명 참석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04 [09:10]

▲ 탄현면민이 하나되는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400여 명 참석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탄현면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2024 탄현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일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박대성 파주시의회 의장 및 도·시의원을 포함한 4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체육대회는 탄현면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으며 경기를 통한 경쟁보다 면민의 화합과 단결이 돋보였다.

대박을 기원하는 박 터트리기와 탄현면 어린이들의 애국가 제창으로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제9보병사단 30여단, 탄현면 기업인협의회, 탄현농협 등이 함께 참여해 배구, 족구 등 각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특히, 단체줄넘기, 환궁 던지기, 여성 승부차기, 공굴리기, 과자 줍기 등 남녀노소 전체를 아우르는 명랑 운동회는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 이외에도 탄현면 주민자치회의 난타 및 고고장구 공연과 면민 노래자랑, 경품권 추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홍승준 체육회장은 “부녀회에서는 음식을, 탄현면 단체와 기업체 등에서는 많은 후원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라며, “특히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서 서로 화합하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라고 전했다.

전현정 탄현면장은 “탄현면민과 단체가 모두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준비한 체육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