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양주시 회천3동, 한마음 대축제 성공적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15:43]

양주시 회천3동, 한마음 대축제 성공적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04 [15:43]

▲ 양주시 회천3동, 한마음 대축제 성공적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양주시 회천3동이 지난 2일 옥정체육공원에서 ‘2024년 회천3동 한마음 대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천3동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500명의 주민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개회식에서는 강수현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시·도의원, 임재근 양주시 체육회장 등 주요 내빈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축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했다.

축제는 에어로빅 댄스, 장구 난타, 태권도 시범 등 흥겨운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분위기를 띄웠으며 이어진 명랑운동회에서는 여자단체축구, 신발다트, 에어봉 릴레이, 파도타기, 훌라후프 등 다양한 종목이 진행돼 참가자들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응원으로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강남수 체육회장은 “이번 한마음 대축제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소통과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이번 대축제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하나가 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며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