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은혁이 TV CHOSUN ‘미스트롯3’ 마스터 군단으로서 화룡점정을 찍는다.
올 겨울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9일, 20여년간의 연예계 활동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황보라, 은혁의 마스터 군단 합류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는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으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는 ‘믿고 보는’ 배우다. 대중을 휘어잡는 마력을 가진 황보라가 생애 첫 트로트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그가 발굴할 마성의 트로트 여제에 관심이 쏠린다.
황보라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열렬한 시청자였는데 마스터로 합류해서 과분하고 감사하다”라면서 “즐기고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오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글로벌 아이돌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독보적인 춤실력으로 전세계를 휩쓴 은혁은 연출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글로벌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은혁의 스타를 발견해내는 날카로운 시선과 트로트 신성에게 전수할 노하우가 기대를 모은다.
은혁은 “평소 엄마께서 애청하는 프로그램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정말 영광”이라면서 “이번에는 또 어떤 도전자들이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은혁은 오랜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누구보다 트로트 가수들의 도전하는 마음을 알고 응원해줄 수 있는 마스터”라면서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황보라는 연기 내공이 남다르고 끼와 공감 능력까지 갖추고 있어 마스터로서 따뜻한 조언과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기대했다.
앞서 ‘미스트롯3’는 1, 2대 진(眞) 송가인, 양지은을 잇는 3대 진을 기대하는 메인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새 트로트 여제가 누가 될지, 독보적인 트로트 오디션의 화려한 귀환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것.
‘미스트롯3’는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의 명성을 이을 압도적인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컴백한다. 마스터 군단 라인업 역시 화려하고 파격 그 자체다. ‘오디션 마스터 끝판왕’ 김연우와 박칼린에 이어 ‘MZ 감성 마스터’ 이진호, 빌리 츠키가 가세했다. 트로트 광풍을 일으킬 ‘미스트롯3’는 올 겨울 찾아온다.
사진제공= 워크하우스컴퍼니, 오드엔터테인먼트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북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