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전문] 22대 국회의원선거, 의정부갑 박지혜 당선인 소감문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의정부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겠다"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4/11 [01:42]

[전문] 22대 국회의원선거, 의정부갑 박지혜 당선인 소감문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의정부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겠다"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4/11 [01:42]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의정부갑 더불어민주당 박지혜 후보가 당선 직후 꽃다발을 목에 걸고 가족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박지혜 선거사무소)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의정부(갑) 국회의원 당선자 박지혜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새로운 의정부를 위해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저의 승리는 의정부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정치를 선택해 주신 의정부 시민 여러분들의 승리입니다. 

 

정권 견제와 민생경제 회복, 그리고 의정부 발전에 속도를 내달라는 의정부(갑) 유권자 여러분의 간절한 소망들이 모여 오늘의 결과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의정부 시민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시민의 뜻을 받들어 의정부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고,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선거 과정에서 우리 의정부 곳곳 절박한 민심을 확인하였습니다. 

 

초심대로 오로지 시민들만을 바라보며 의정부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깨끗하고 유능한 정치 해보겠습니다.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의정부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부여해 주신 막중한 사명을 항상 가슴 깊이 새기고,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대로 새로운 의정부의 미래를 열겠습니다.  박지혜가 그려나갈 새로운 의정부에 함께해 주십시오.

 

함께 선거를 치른 후보들께 감사의 말씀과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의정부를 만들어 가는 길에 함께 할 동반자라 생각합니다. 정당을 뛰어넘어 더 좋은 의정부, 더 나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마음을 합쳐주십시오. 

 

사랑하고 존경하는 의정부 시민 여러분, 이제 의정부의 새로운 미래가 시작됩니다. 이 길에 함께해 주십시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11일

 

의정부갑 국회의원 당선자 박지혜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