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진접분회, 불우이웃돕기 버스킹 공연 후원금 전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3:38]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진접분회, 불우이웃돕기 버스킹 공연 후원금 전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5/02 [13:38]

▲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진접분회, 불우이웃돕기 버스킹 공연 후원금 전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진접분회는 지난 1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약 291만원을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후원금은 지난달 27일 진접읍 장현공원에서 진행된 가정의달 맞이 이웃 돕기 버스킹 공연을 통해 마련됐으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관내 취약 가정 지원을 위한 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고석철 진접분회장은 “버스킹 행사를 통해 이웃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며 “진접읍의 어른으로서 좋은 일에 솔선수범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관심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해 주신 대한노인인회 진접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 어려운 이웃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용욱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들 곁에서 함께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