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김동근 의정부시장, 동(洞)근(近) 소통으로 송산3동 통장협의회 일일 명예회원 활동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0:08]

김동근 의정부시장, 동(洞)근(近) 소통으로 송산3동 통장협의회 일일 명예회원 활동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26 [10:08]

▲ 김동근 시장이 9월 25일 송산3동 통장협의회 월례회의에 일일 명예회원으로 참여해 위촉장을 받고 있다.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9월 25일 ‘동(洞)근(近) 소통’의 일환으로 송산3동 통장협의회 월례회의에 일일 명예회원으로 참여했다.

동(洞)근(近) 소통은 시장이 직접 동(洞)에 스며들어 주민과 직접, 더 가까이(近)에서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한 시책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최근 진행 중인 2024년 주민등록 사실조사 진행 사항을 설명하고, 향후 개최될 ‘도란도란 힐링산책’ 행사 및 10월 통장협의회 야유회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

정서정 회장은 “시민 가까이에서 호흡하고자 노력하는 시장님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단체와의 교류를 통해 소통하는 의정부시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현장 의견을 더욱 경청하고 시민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평소 시정 참여의 기회가 적은 단체의 소외감을 해소하고, 주민 대표분들이 지역 지도자(리더)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