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일홍 축제와 함께하는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2:07]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일홍 축제와 함께하는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02 [12:07]

▲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일홍 축제와 함께하는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 실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양주시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9일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현장에서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은 풍선아트와 타투 스티커 체험을 시행하여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관련 홍보물을 나누어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 가구 발굴 및 자원발굴에 관한 관심을 제고하였다.

박금순 위원장은 “우리 주변에는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분들이 아직 많다”며 “천일홍 축제에 오시는 시민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경란 양주2동장은 “오늘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분기별로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발굴 캠페인을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