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김동근 의정부시장,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건의사항 경청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04 [16:06]

김동근 의정부시장,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건의사항 경청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04 [16:06]

▲ 김동근 시장이 10월 4일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0월 4일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0월에는 동 순회 2회차로 송산권역을 방문하고 있으며,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어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불편사항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했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새롬마을 관련 불편사항 개선 ▲민락천변 환경 정비 ▲재활운동기구 추가 설치 ▲민락 상업지구 공영주차장 추가 설치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현장시장실에 찾아온 한 시민은 “송산동이 살기 좋은 지역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시장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송산3동은 아파트와 상가가 밀집되어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교통, 주차 등 기반(인프라) 개선이 추가로 필요하다”며, “시민들의 의견을 잘 듣고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현장시장실은 10월 18일 10시에 송산1동 주민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