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자치회, 이웃과 함께하는 아나바다 큰 장터 성료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07 [10:30]

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자치회, 이웃과 함께하는 아나바다 큰 장터 성료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07 [10:30]

▲ 김동근 시장이 10월 6일 ‘이웃과 함께하는 아나바다 큰 장터’ 행사장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 의정부2동주민센터는 의정부2동 주민자치회가 10월 6일 의정부예총 앞 잔디광장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아나바다 큰 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적십자봉사회, 체육진흥회 등 단체와 주민 신청자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이나 재활용품 가능한 의류, 책, 가전 등의 생활용품을 판매해 자원 재활용과 환경 사랑을 실천했다.

또한 생활목공예, 커피콩방향제 만들기 체험 공간과 타로, 먹거리 장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박은하 회장은 “이번 나눔장터는 지난해 주민총회를 거처 의제로 선정된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의정부2동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교묵 동장은 “많은 단체와 주민들의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환경보호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김동근 시장은 “자원 재활용과 환경보호를 위해 행사를 주관한 의정부2동 주민자치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내 삶을 바꾸는 의정부를 실현하기 위한 활발한 주민자치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