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김수영, 16일 '그대 내게 다시' 리메이크 음원 발매…변진섭 대표곡 다시 부른다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3:53]

김수영, 16일 '그대 내게 다시' 리메이크 음원 발매…변진섭 대표곡 다시 부른다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10 [13:53]

▲ [사진 = 씨에이엠위더스(CAM with us) 제공]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싱어송라이터 김수영이 '소년시절의 너' 가창자로 나선다.

김수영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소년시절의 너'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 내게 다시'가 오는 16일 발매된다.

'그대 내게 다시'는 지난 1992년 발매된 변진섭의 곡으로, 잠시 떨어져 지낸 연인이 다시 만나 느끼는 감정을 가사에 녹여냈다.

특히 김수영의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보사노바풍의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색다른 매력의 '그대 내게 다시'를 완성한다. 김수영은 깊이 있는 감성으로 듣는 '소년시절의 너'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할 전망이다.

김수영은 앞서 JTBC '싱어게인3'에 출연해 '그대 내게 다시'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정식으로 '그대 내게 다시'를 리메이크하게 된 김수영은 "이 곡을 가창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 ‘소년시절의 너’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로맨스이다.

최근 국내에서 재개봉된 뒤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며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김수영이 참여한 영화 '소년시절의 너'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 내게 다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