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구리시청소년재단, 2024 갈매동 버스킹in찾청수 공연 성료

청소년들의 뛰어난 실력과 열정이 가득한 풍성한 공연 펼처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11 [10:53]

구리시청소년재단, 2024 갈매동 버스킹in찾청수 공연 성료

청소년들의 뛰어난 실력과 열정이 가득한 풍성한 공연 펼처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11 [10:53]

▲ 구리시청소년재단, 2024 갈매동 버스킹in찾청수 공연 성료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9월 21일 갈매광장에서 청소년들의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끼를 보여줄 수 있는‘갈매동 찾아가는 청소년 수련관 – 버스킹in찾청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버스킹in찾청수’는 청소년들이 주축이 되어 노래, 연주, 댄스 등을 선사하는 소규모 길거리 공연 활동으로, 이번 행사의 1부는 음악공연을 하는 15개 팀이 밴드, 보컬 솔로, 드럼 솔로, 기타 솔로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였고, 2부는 댄스공연으로 꾸며져 18개 팀이 K-POP부터 직접 안무를 만든 코레오 댄스까지 다채로운 춤 무대를 펼쳤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주민은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맘껏 뽐내는 여러 무대에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했으며, 직접 공연을 선보인 한 청소년은 “이렇게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청소년 문화공연 행사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자신감을 높이는 소중한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