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특례시의회 생활체육연구회, 생활체육 프로그램 현장 방문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08 [15:57]

고양특례시의회 생활체육연구회, 생활체육 프로그램 현장 방문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08 [15:57]

▲ 고양특례시의회 생활체육연구회, 생활체육 프로그램 현장 방문 실시


[경기북부일보]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생활체육연구회’가 11월 7일 효자동, 풍산동 및 주엽동의 생활체육 프로그램 진행 현장을 방문하여 고양시 생활체육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생활체육 프로그램은 고양시민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동 복지관 등에 개설되어 있는 강좌이다.

이번 현장 방문에는 생활체육연구회 소속 의원과 함께 고양시 체육정책과 고양시 체육회 등 유관부서 관계자들도 동행했으며, 현장에서 체육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며 시민과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향후 프로그램 발전 방향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현장 방문을 주관한 생활체육연구회 공소자 회장은“생활체육지도자분들의 열성적인 교육 진행 모습과 시민분들이 즐겁고 활기차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고양시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해 인기 프로그램의 횟수 증가 및 신규 종목 도입 등 오늘 건의해 주신 의견을 검토하여 시의회 차원의 지원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생활체육연구회는 공소자 의원이 회장, 김운남 의원이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고덕희, 권선영, 김미경, 김학영 의원이 소속되어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양시 생활체육의 선진화 및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