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4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및 아웃리치 운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5:18]

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4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및 아웃리치 운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16 [15:18]

▲ 수능 수험생 응원 및 아웃리치 운영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경규관)은 오늘(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청소년들을 위한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응원과 격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소낙비’, 새말청소년센터 ‘하나하람’, 흥선청소년센터 ‘볼라레’, 고산청소년센터 ‘청온’등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50명과 임직원들이 의정부 관내 수능 고사장 8개 학교에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모였다.

이른 아침 7시부터 진행된 응원 이벤트는 시험을 치르기 위해 각 고사장으로 입장하는 수험생들에게 직접 제작한 응원 메시지와 응원 물품(포춘쿠키, 합격 엿, 핫팩 등)을 전달하며 긴장감을 풀어주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능이 끝나는 16시부터는 ‘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부모지원단, 1388청소년지원단’이 연합하여 수능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수험생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과 문제들을 해결해주기 위한 심리지원 아웃리치를 운영하여 지지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이사는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 관내 청소년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고생한 수험생에게 따뜻한 위로와 마음을 전달하고, 시험 결과에 상관없이 앞으로 누구보다 빛날 한명 한명의 청소년이길 바라는 마음에 본 행사를 추진했으며, 이런 재단의 마음이 관내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17일 수능 준비와 학업으로 고생한 청소년들 위해 경서, 비오, 비와이 등 인기가수와 화려한 비보이공연이 펼쳐지는'제22회 청소년 푸른별 콘서트'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개최 하며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