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 등 금오·자일 동네공약 6개 발표

경기북부일보 | 기사입력 2024/03/27 [19:12]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 등 금오·자일 동네공약 6개 발표

경기북부일보 | 입력 : 2024/03/27 [19:12]

▲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 금오·자일동 동네공약 6개 리플릿.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는 27일 6개의 금오·자일 동네공약를 발표했다.

 

이형섭 후보가 발표한 금오·자일 동네공약은 캠프카일, 바이오 대기업 & 연구소 유치, 자일동 산림욕장 업그레이드 조성, 자일동 현충탑 메모리얼파크 리모델링, 자일동 도시가스 및 도로 개설 , 꽃동네 환경 개선 사업, 성모병원~노원역 운행 57번 버스 확충 등이다.

 

이형섭 후보는 미군반환공여지 캠프카일에 바이오클러스터를 조성하겠다며 “캠프카일은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한 의정부을지대학병원, 카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과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바이오 클러스터의 최적의 입지”라고 밝혔다. 

 

이어 “캠프카일에 바이오 클러스터를 조성해서 금오동, 자일동 주민들이 걸어서 출퇴근할 수 있는 일터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자일동 일대를 생태마을로 조성한다는 구상도 밝혔다. 

 

이형섭 후보는 “개발제한구역인 자일동 일대를 천혜의 자연환경 보존지역이라는 강점으로 활용해서 의정부 시민들이 힐링하는 공간으로 조성해나가겠다”면서 의정부 최초로 조성된 자일동 산림욕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