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국민의힘 남양주병 국회의원 조광한 후보, 세계 강아지의날 맞이해 반려동물 관련 정책 발표해

경기북부일보 | 기사입력 2024/03/27 [19:33]

국민의힘 남양주병 국회의원 조광한 후보, 세계 강아지의날 맞이해 반려동물 관련 정책 발표해

경기북부일보 | 입력 : 2024/03/27 [19:33]

국민의힘 남양주병 국회의원 조광한 후보가

▲ 선거사무견 홍식이와 사진 찍는 국민의힘 남양주병 국회의원 조광한 후보.    

 

27일 국제강아지의날을 맞아 반려동물 가족들과 유기동물을 위한 새로운 공약을 발표했다. 

 

조 후보는 남양주 지역에 반려동물테마파크와 유기동물케어센터를 조성해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고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조광한 후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 속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는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라며, “반려동물테마파크와 유기동물케어센터의 조성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 유기동물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획된 반려동물테마파크는 반려동물과 그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마파크 내에는 반려동물 놀이터, 훈련장, 산책로, 반려동물 카페 및 숍 등이 마련될 예정이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유기동물케어센터는 유기동물의 구조, 치료, 임시 보호, 새 가족 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유기동물 문제를 해결하고, 동물 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 

 

조 후보는 “유기동물케어센터를 통해 유기동물이 다시 사랑받는 가정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