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파주 해솔도서관, 4월 7일 출판사와 연계한 교육 특화 강연

‘평범한 아이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영재로 성장하는 법’교육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09:23]

파주 해솔도서관, 4월 7일 출판사와 연계한 교육 특화 강연

‘평범한 아이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영재로 성장하는 법’교육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4/01 [09:23]

▲ 파주 해솔도서관, 4월 7일 출판사와 연계한 교육 특화 강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파주 해솔도서관은 오는 7일 해솔도서관 소극장에서 생능북스 출판사와 연계한 교육 특화 강연이 열린다.

이번 강연은 『영재고 준비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의 저자이자 이비에스(EBS) 파견교사, 전국교원발명품경진대회 3년 연속 1위 수상의 주인공인 하우영 선생님이 강사로 나선다.

하우영 강사는 평범한 모든 학생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각자의 재능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영재로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을 저서에 담았으며, 이번 강연에서는 관련 정보 및 사례, 조언 등을 강의한다.

생능북스 출판사는 사전에 강연 참가자들로부터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받아 강연시간에 하우영선생님의 답변을 듣는 시간도 마련한다. 참가 신청은 4월 1일부터 해솔도서관 누리집, 생능북스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파주맘 카페에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임봉성 교하도서관장은 “파주 운정지역은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높은 곳으로, 해솔도서관은 이러한 시민의 요구에 맞춰 교육특화 서가 및 강연 등 교육 특화 정보서비스를 제공의 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이번 지역 연계 강연을 통해서도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교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