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수능 치른 청소년 보호 캠페인 펼쳐

청소년 유해업소 점검, 계도활동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1 [13:40]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수능 치른 청소년 보호 캠페인 펼쳐

청소년 유해업소 점검, 계도활동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21 [13:40]

▲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수능 치른 청소년 보호 캠페인 펼쳐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 원신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가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청소년지도위원, 동 직원 등 10여 명이 참여하여 신원고등학교에서 수능을 응시하고 나오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수능 이후 청소년들이 해방감과 자유라는 분위기에 휩쓸려 안전사고가 발생할 것을 예방하기 위해 학교 주변 및 상가 밀집 지역에 위치한 청소년 유해업소를 방문해 청소년 출입 금지 및 청소년보호 안내문을 배포하는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유해환경개선 및 계도활동을 병행했다.

이은우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장은 “수능을 치른 고등학생들이 일탈의 길로 빠지지 않도록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효섭 원신동장은 "수능 후 안전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지키기 위해 유관기관과 합동해 유해환경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청소년 비행 및 범죄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