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아트밸리, 어린이날 맞이 특별 프로그램 마련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5/01 [13:01]

포천아트밸리, 어린이날 맞이 특별 프로그램 마련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5/01 [13:01]

▲ 포스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경기도 포천시의 대표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참여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등 총 9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아트밸리 내 포천관광정보센터에서는 10시부터 17시까지 상시로 ‘나비 목걸이 만들기’, ‘N행시 짓기’, ‘아트밸리 캐릭터 컬러링’, ‘어린이 타투체험’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트밸리 산마루공연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포천시립극단이 준비한 연극 ‘여우고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오후 1시에는 가족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노래자랑’ 무대가 개최된다.

천문과학관에서는 13시부터 17시까지 ‘키즈 EDM 파티’, ‘골든벨 우주서바이벌’, ‘우주 보물찾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키즈 EDM 파티’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며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5월 공휴일과 주말에도 특별하게 운영된다.

‘골든벨 우주서바이벌’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으로 참여하는 천문과학 퀴즈쇼로,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우주 보물찾기’는 우주를 배경으로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협력과 소통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4일 12시부터 15시까지 포천관광정보센터 내 청년 입주자 전통공예 ‘보라미공방’에서는 배지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참가비는 5,000원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포천아트밸리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이 어린이와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아트밸리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은 오는 5일 10시부터 17시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는 과학교구와 포천아트밸리 캐릭터인 ‘아트리오’ 기념품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