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코모와 어버이날 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식사 대접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1:59]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코모와 어버이날 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식사 대접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5/08 [11:59]

▲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코모와 어버이날 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식사 대접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자코모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어르신 감사해孝! 행복해孝!’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자코모의 후원을 받아 관내 식당에서 오남읍 취약계층 어르신 50분을 모셔 갈비탕을 대접했으며,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오고 가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어르신들의 가슴에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리며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박경분 자코모 대표는 “어버이날을 맞아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조금이나마 함께 하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이석찬 오남읍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기꺼이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준 ㈜자코모와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어르신을 위한 따듯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코모는 창립 38주년을 맞는 소파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올해 1천만 원 기부를 비롯해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