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관내 초중고등학교 카네이션 전달

스승의 날 기념 “고마운 선생님 응원 이벤트”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10:23]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관내 초중고등학교 카네이션 전달

스승의 날 기념 “고마운 선생님 응원 이벤트”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5/13 [10:23]

▲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관내 초중고등학교 카네이션 전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스승의 날을 맞아 관내 52곳 초중고등학교에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화분 1,800개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 아너스클럽 유아어블레싱플라워(대표 류석진)에서 카네이션 화분 1,800개를 후원했으며, 관내 천송이플라워에서 꽃다발을 후원했다.

또한, ‘고마운 선생님 소개하고 다 같이 간식 먹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초중고등학생 283명이 신청했다. 선정된 학생이 속한 학급에는 간식 지원을 통해 학급 수에 맞춰 햄버거 세트와 선생님에게는 카네이션 꽃다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 아너스클럽 유아어블레싱플라워(대표 류석진)에서 카네이션 화분 1,800개를 후원하였으며, 관내 천송이플라워에서 꽃다발을 후원하였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김상진 관장은 “학생과 선생님에게 기억에 남은 스승의 날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뜻 깊은 스승의 날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학생과 선생님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