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 성황리 치러

엘지(LG)디스플레이 후원, 24개 아동센터 400여 명 참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09:22]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 성황리 치러

엘지(LG)디스플레이 후원, 24개 아동센터 400여 명 참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5/27 [09:22]

▲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성황리 치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가 지난 25일, 월롱 100주년 기념체육관에서 ‘어린이날 기념 축제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파주시의 지원과 엘지(LG)디스플레이의 특별한 후원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등 내·외빈, 관내 24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 등 400여 명이 참여해 오프닝 공연, 모범 아동 표창, 내빈 축사,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1부 행사(기념식)을 마쳤다.

이어서 진행된 2부 행사(명랑운동회)는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 능력과 협동심을 기르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신발양궁 ▲줄다리기 ▲지구나르기 ▲특급열차 ▲판뒤집기 등에 이어 ▲함께 나누는 오찬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영실 파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은 “힘써주신 파주시와 엘지(LG)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라며 “행복한 이날을 거름 삼아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웃음으로 바르게 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엘지(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현장에서 애쓰시는 센터 종사자분들과 파주시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숨 쉬는 더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