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 경로 효도잔치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6:46]

남양주시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 경로 효도잔치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5/27 [16:46]

▲ 남양주시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 경로 효도잔치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는 지난 25일 진접읍 소재 더늘봄에서 가정의 달 맞이 ‘경로 효도잔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원 50여 명이 뜻을 모아 진행됐으며, 홀로 계신 어르신과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을 초청해 식사 및 선물을 대접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지역 주민으로 구성된 라인댄스 동아리의 화려한 공연과, 신명나는 풍물 공연 등 다양한 행사 구성으로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행심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식사하시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김기철 진접읍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개최하고, 따뜻한 마음을 보태 주시는 봉사회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고석철 노인회 진접분회장은 “노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원들에게 진접읍 어르신들을 대신해 감사를 전한다”라며 “회원들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광릉적십자 봉사회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반찬 나눔 및 방문인사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 복지사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