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양주 당근이(당신근처의이웃) 사랑의열매 대상 시민참여 부분'희망장'수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4 [15:46]

양주 당근이(당신근처의이웃) 사랑의열매 대상 시민참여 부분'희망장'수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24 [15:46]

▲ 양주 당근이(당신근처의이웃) 사랑의열매 대상 시민참여 부분'희망장'수상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대상’ 2023년 나눔 유공자 포상식에서 희망장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대상은 나눔문화 확산 및 공동모금회의 발전에 기여한 자 개인 또는 단체에게 시상하며, 기부문화 활성화 공헌, 시민참여, 봉사 실천 기여에 따라 공헌장·행복장·나눔장·희망장을 각각 수여한다.

희망장을 수상한 양주당근이(당신근처이웃)은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및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등이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자원연계를 꾸준히 이어나간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양주시장 (강수현)은 "사랑의열매 시민참여 부문 희망장을 수상한 것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고 더욱 따뜻한 양주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채정선)은 “올 한 해 동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설 수 있어 뜻깊다”며 “이렇게 희망장까지 수상하게 돼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