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연천군 전곡읍 새마을지도자·새마을부녀회·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낙엽 청소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7 [11:24]

연천군 전곡읍 새마을지도자·새마을부녀회·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낙엽 청소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27 [11:24]

▲ 연천군 전곡읍 새마을지도자·새마을부녀회·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낙엽 청소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연천군 새마을지도자전곡읍협의회, 전곡읍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운동전곡읍위원회가 26일 전곡읍 일대에 떨어진 낙엽을 치우며 마을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내 집·내 가게 앞 낙엽줍기’ 활동의 취지로 동참한 이번 정화활동에서 새마을지도자전곡읍협의회·전곡읍새마을부녀회는 전곡읍행정복지센터부터 한탄강관광지까지, 바르게살기운동전곡읍위원회는 전곡초등학교에서 한탄강관광지에 이르기까지 각 구간의 낙엽을 청소했다.

홍광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깨끗한 거리를 만드는 것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 또한 낙엽으로 인한 미끄럼 사고 등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분례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의 작은 노력으로 깨끗하게 변한 마을을 보면 행복감을 느낀다. 주민들의 보행불편 개선에도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박명기 위원장은 “쾌적한 마을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앞으로 우리 회원들과 힘을 합쳐 더 살기 좋은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민 전곡읍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을 위한 일이라면 항상 발벗고 나서주셔서 감사드린다. 솔선수범하는 주민들과 함께 더 쾌적한 전곡읍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