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양주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6/26 [16:21]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양주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6/26 [16:21]

▲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양주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국가보훈부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6월 26일에 양주시 재향군인회 회의실에서 양주시 지역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체 인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 간담회에 참여한 정우금속공업(주), ㈜영신물산, 동화윈(주), ㈜금성침대, ㈜카스, ㈜숲풀림식품은 경기도 양주시 지역에 위치한 기업으로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보다 적극적이며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기업체 인사 간담회를 주관한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김성옥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평소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협력해 주신 기업 대표, 인사 관계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동시에 “계속해서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해 관심을 가져줄 것과 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적합한 인재를 적극 추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사 간담회는 참여 기업체의 현황 및 채용전망,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방안 등을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으며, 기업과 제대군인지원센터 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하여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자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

앞으로도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기북부지역에 위치한 건실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체 인사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