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 특산물 꾸러미'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 이웃 돕기 성금 기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1 [11:12]

"'포천 특산물 꾸러미'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 이웃 돕기 성금 기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11 [11:12]

▲ "'포천 특산물 꾸러미'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 이웃 돕기 성금 기탁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0일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가 취약계층 이웃의 ‘포천 특산물 꾸러미’ 지원을 위한 이웃 돕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포천양수건설소가 전달한 이웃 돕기 성금은 취약계층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 포천의 농가와 기업을 돕기 위한 200개의 ‘포천 특산물 꾸러미’를 제작하는 데 사용된다.

‘포천 특산물 꾸러미’는 꿀유자, 된장, 국수, 고춧가루, 표고버섯 스낵, 누룽지 등 총 6개의 건강 가공식품으로 구성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 김영민 소장은 “포천양수건설소는 오는 2034년 완공을 예정하고 있다. 앞으로도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김상진 관장은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부탁드린다”며,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또한 각 지역마다 도움의 손길을 제공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