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대륜이엔에스‧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 의정부시 저소득 취약계층 가스레인지 기부 및 설치‧특별안전점검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0:22]

㈜대륜이엔에스‧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 의정부시 저소득 취약계층 가스레인지 기부 및 설치‧특별안전점검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29 [10:22]

▲ ㈜대륜이엔에스‧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 의정부시 저소득 취약계층 가스레인지 기부 및 설치‧특별안전점검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는 11월 28일 ㈜대륜이엔에스가 제15회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가스레인지 및 타이머콕 10세트(350만 원 상당)와 백미 144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복지국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대륜이엔에스 및 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는 “의정부시 저소득 취약계층의 가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특별안전점검과 노후 도시가스 시설물 제거 후 설치사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영재 국장은 “대륜이엔에스에서 매년 의정부시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가스 시설 개선뿐 아니라 특별안전점검까지 실시해 줘 취약계층 가구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대륜이엔에스는 6월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현금 2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매년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