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평온(溫)한 기부’ 가입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6 [16:30]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평온(溫)한 기부’ 가입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16 [16:30]

▲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평온(溫)한 기부’ 가입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주)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은 16일 남양주시 1억 원 이상 기부클럽인‘평온(溫)한 기부’ 25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

‘평온(溫)한 기부’는 1억 원 이상 금액을 일시 혹은 평생 약정하는 남양주시복지재단의 기부 프로그램으로, ‘내 삶에 온정을 더하는 평생 기부 플랜’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22년 12월부터 추진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일 대표이사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보내 주신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 김영일 대표이사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잘 살피며,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2016년 3월에 설립된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은 진접읍에 소재하고 있으며, 샌드위치판넬 제조·판매·시공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