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위한 행사 진행

‘함께해서 고마워 유(YOU)’ 120명 초대…표창, 감사 영상 상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5:15]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위한 행사 진행

‘함께해서 고마워 유(YOU)’ 120명 초대…표창, 감사 영상 상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29 [15:15]

▲ '함께해서 고마워 유(YOU)’행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은 11월 27일일산 메가박스(벨라시타점)에서 후원자·자원봉사자를 위한 ‘함께해서 고마워 유(YOU)’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어르신과 복지관을 위해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20명을 초대했다.

행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대화행복공동체 실현에 애쓴 후원자, 자원봉사자 소개로 시작했다. 이후 우수 후원자·자원봉사자 표창, 자원봉사자 감사 영상 상영과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영화‘소년들’을 관람했다.

특히 노인복지에 헌신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시상을 진행했다. 뜨개질 재능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및 해외 연계 활동을 한 마실봉사단은 선배시민 봉사단 중 우수 봉사단으로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북부지사와 고양특례시걷기연맹 한광순 회장은 후원분야에서, 백명숙, 유정순 봉사자는 자원봉사 분야에서 지역사회 헌신에 대한 사회 공헌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아 고양시장상을 수상헸디. 공일숙, 맹윤덕, 심장진, 해피일산은 우수자원봉사로 고양시의장상을 수상했다.

행사를 주최한 최윤정 관장은 “이 감사한 순간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나눔은 우리 ‘대화행복공동체’에 희망의 발자취를 남겨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더 많은 소중한 순간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