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행복한 공동주택문화 정착을 위한 간담회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17:22]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행복한 공동주택문화 정착을 위한 간담회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18 [17:22]

▲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행복한 공동주택문화 정착을 위한 간담회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 입주민 등을 대상으로 공동주택 내 주요 현안에 대한 소통 간담회를 12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공동주택의 입상관 파열 보수공사’를 주제로 행복한 공동주택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호평동 도시건축과 건축팀과 공동주택 관리사무소장 및 동대표 등 13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서로의 입장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보수공사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용석만 센터장은 “공동주택의 분쟁 사항에 대해 공동주택 관리 주체와의 현장 소통을 강화해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고, 공동주택 구성원이 다 함께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평동 도시건축과는 △상가동 주차비 징수에 따른 의견 충돌 △길고양이에게 밥 주기 금기에 대한 합리적 대안 모색 △입상관 파열 보수공사 관련 추진 등을 주제로 행복한 공동주택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