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시자원봉사센터, 2분기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 개최

28명에 표창 수여…봉사자들이 솔선수범하는 따뜻한 도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9 [13:35]

고양시자원봉사센터, 2분기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 개최

28명에 표창 수여…봉사자들이 솔선수범하는 따뜻한 도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19 [13:35]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8일 덕양분소에서 2024년 2분기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표창 대상자는 경기도지사(4명), 고양시장(22명),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2명) 3개 훈격 총 28명의 자원봉사자이다.

2분기의 훈격별 표창 대상자는 ▲경기도지사 표창에 윤기남, 이병도, 장원근, 조옥희 님 ▲고양특례시장 표창에 강대식, 고혜경, 기재우, 김남주, 김연주, 김재희, 김태영, 김희숙, 명노순, 문희경, 유은경, 이근숙, 이난경, 이동혁, 이순덕, 이영옥, 이용숙, 이지규, 이화용, 정기순, 정재옥, 조찬우 님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표창에 박희숙, 심관순 님이다.

이번 표창장 수여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참석했으며, 이동환 시장은 수여식 직후 자원봉사자들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통해 자원봉사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공감을 표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공공이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을 민간에서 봉사자들이 솔선수범해 활동하는 고양시는 따뜻한 공동체의 모델이 되기에 충분한 도시”라고 말하며 수상자들을 향해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분기별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1분기에는 3개 훈격 총 3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