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동두천시, 2024년 적십자회비 모금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1:46]

동두천시, 2024년 적십자회비 모금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30 [11:46]

▲ 동두천시청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동두천시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집중 모금 기간을 통해 2024년 적십자 회비 모금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모금 활동의 대상은 세대주, 개인 ․ 법인 사업자, 단체 등이며 권장 납부액은 개인 세대주 1만 원, 개인사업자는 3만 원, 법인의 경우 10만 원 이상의 권장금액을 자유롭게 납부하면 된다.

납부 방법은 가까운 금융기관의 지로창구 및 무인공과금 수납기, 현금자동 입 ․ 출금기 등을 이용해 납부할 수 있다. 또한 가상계좌 납부,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뱅킹 납부, 스마트폰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적십자 홈페이지, 금융 결제원 지로사이트 등을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더불어 적십자사에 납부하는 적십자회비 등 기부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지난해에도 모금한 적십자 회비를 사회봉사활동,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 청소년 재난안전교육,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원, 감염병 전담병원 운영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경기 침체로 힘든 시기 속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구호 활동과 봉사활동 등 각종 사업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