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 경민대학로 '제7회 복(福)이랑 골목마켓' 개최

중복 맞아 경민대학로 상권 활성화를 위해 복 뽑기 이벤트 행사 열려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29 [10:56]

의정부시, 경민대학로 '제7회 복(福)이랑 골목마켓' 개최

중복 맞아 경민대학로 상권 활성화를 위해 복 뽑기 이벤트 행사 열려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29 [10:56]

▲ 의정부시, 경민대학로 ‘제7회 복(福)이랑 골목마켓’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7월 25일 경기도형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경민대학로 청년실험마켓(호국로1111번길 35)에서 제7회 골목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경민대학로 ‘골목마켓’은 4월부터 ▲봄이랑 ▲꽃이랑 ▲바다랑 ▲산이랑 ▲벗이랑 ▲볼이랑 ▲복이랑이라는 주제로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게 추진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7회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방학을 맞아 어려운 상가를 돕고, 여름 중복을 기념해 경민대학로 상가 이용률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복이랑 골목마켓은 경민대학로 상가 이용객들에게 60여 가지의 경품을 복으로 나눠주는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 대학 교직원은 “복날 직장 동료들과 점심을 먹고 수박을 뽑아 너무 행복하다”며, “경민대학로에 오니 좋은 일이 생기는 것 같아 자주 방문하겠다”고 말했다.

허남준 도시재생과장은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해 상인과 주민 모두 행복한 사업을 진행하고자 적극적으로 경민대 HiVE사업단 등 유관 단체들과 협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방학 기간 어려운 경민대학로 골목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경민대학로 상권 활성화와 지속성을 위한 다양한 골목마켓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8월 8일은 ‘팔이랑 경민대학로’라는 주제로 8일 자 생일 고객, 패션, 그리고 팔씨름 대회 등 팔과 관련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