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4기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마무리…기부금 전달 ‘훈훈’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05 [17:39]

4기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마무리…기부금 전달 ‘훈훈’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05 [17:39]

▲ 4기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마무리…기부금 전달 ‘훈훈’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오남읍은 지난 5월 임기를 마친 4기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취약계층 복지사업을 위해 후원금 111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고 나눔 문화에 동참하고자 협의체 위원들이 임기 동안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마련됐다.

남미우 4기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적은 금액이지만 위원들이 뜻을 모아 기탁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남읍 협의체가 취약계층을 위해 희망의 사다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석찬 읍장은 “지난 2년의 임기 동안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열심히 노력 해주신 4기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협의체와 함께 행복한 오남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네트워크 조직으로서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복지공동체 구현을 위해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특화사업 추진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