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시험장 경기북부(파주, 고양, 김포) 연합 아웃리치 진행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09 [14:18]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시험장 경기북부(파주, 고양, 김포) 연합 아웃리치 진행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09 [14:18]

▲ 아웃리치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재)파주시청소년재단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8월 8일 고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함께 2024년 제2차 검정고시 시험장 연합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이번 경기북부 꿈드림 네크워크(파주, 고양, 김포) 연합 아웃리치는 고양시에 위치한 한수중학교, 화정중학교, 백신고등학교 총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20여 명의 임직원이 경기북부권의 학교 밖 청소년 신규 발굴을 위해 힘을 모았다.

검정고시 시험장 연합아웃리치를 통해 경기북부 학교 밖 청소년이 센터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검정고시 응시 청소년들에게 합격기원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각 지자체에 위치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및 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자립을 위해 교육지원, 자립지원, 건강지원, 문화활동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손배찬은 “이번 연합 아웃리치를 통해 많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과 역량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의 사회적 울타리 역할을 수행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