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시 탄현청소년문화의집, '마약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영상 공모전' 수상

청소년운영위원회, 공모전에서 장려상 수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13 [12:02]

고양시 탄현청소년문화의집, '마약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영상 공모전' 수상

청소년운영위원회, 공모전에서 장려상 수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13 [12:02]

▲ 2024년 마약 및 약물 오남용예방 영상 공모전 시상식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시청소년재단( 탄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고양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에서 주최한 ‘마약 및 약물 오남용 예방 영상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3일밝혔다.

이번 수상은 탄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청소년들을 위해 기획한 다양한 활동 중에 약물 오남용 예방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통해 이루어졌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들과 함께 약물 관련 예방 영상을 촬영하여 공모전에 출전했으며, 그 결과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모전 참여한 청소년 정민 위원은 “청소년들의 약물 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영상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해당 내용이 입상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운영위원회의 기획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사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고양시 청소년으로서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탄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따라 설립된 법적 기구로, 청소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번 입상은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사회 문제에 참여하고 그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