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7:02]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14 [17:02]

▲ 좌로부터 순서대로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 최정선센터장 ▲금곡홍유릉상점가 상인회 이희문 회장 ▲(주)더찬 노은경 대표 ▲더채움(주) 최정미 대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3일 금곡홍유릉상점가 상인회·㈜더찬·더채움㈜과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예비군·학교 도시락 납품 전문 사업장인 ‘㈜더찬’과 양곡·잡곡 유통 전문 사업장인 ‘더채움㈜’이 함께했으며, 남양주시 금곡홍유릉상점가에 설치된 공유냉장고의 원활한 운영과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복지자원 개발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희문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유냉장고 운영에 큰 도움을 주심에 깊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선한 나눔을 지속해나가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최정선 센터장은 “물가상승과 일자리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더찬은 지난 2023년부터 공유냉장고 운영을 위해 2,300만원 상당의 식품을 기탁 했으며, 더채움㈜에서는 이번 협약식에 1kg 백미 100포를 기탁, 향후 지역사회를 위해 정기적으로 양곡을 기탁 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