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권율·진세연·김혜준·박세완,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시상자로 지원사격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8:34]

권율·진세연·김혜준·박세완,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시상자로 지원사격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14 [18:34]

▲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권율, 진세연, 김혜준, 박세완 등 최정상급 배우들이 케이팝 방한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기원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에 시상자로 나선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4일 권율, 진세연, 김혜준, 박세완 등으로 구성된 시상자 라인업을 발표했다.

최근 SBS ‘커넥션’과 JTBC ‘놀아주는 여자’로 극과 극 캐릭터 연기로 호평을 받은 권율은 시상자로 나서 축제의 열기를 함께한다. 올해 초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혜준 역시 시상자로 나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방송 중인 MBN ‘나쁜 기억 지우개’로 설렘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진세연도 시상자로 낙점돼 축제의 위상을 높인다.

영화 ‘빅토리’에 이어 오는 9월 공개되는 디즈니 + ‘강매강’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세완도 시상자로 나서 축제의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이들 외에도 코미디언 이경규와 어헤드코리아 임찬 대표, 헬로라이브 장지혜 이사, 샤이니 브랜드 그룹 아론 양 대표 등이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글로벌 시장에서 K팝을 빛낸 아티스들에게 트로피를 건넨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오는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해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 시상식은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한류 최대의 K팝 페스티벌로 글로벌 시장에서 케이팝을 빛내고 있는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조직위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장도연의 MC 발탁 소식과 코미디언 김민기, 모델 겸 배우 황인혜의 블루카펫 MC 발탁 소식을 전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엔시티(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큐더블유이알(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최근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이 합류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주관한다. 또 대교투어, 크리에이트립이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당일 현장에서 직접 공연을 볼 수 없는 K팝 팬들을 위해 헬로라이브 등을 통해 전 세계 198개국에 생중계된다. 일본에서는 영상 서비스 플랫폼 레미노(Lemino)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