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진접농협 고향주부모임, 취약계층에 김치 100박스 후원물품 전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01 [17:03]

남양주시 진접농협 고향주부모임, 취약계층에 김치 100박스 후원물품 전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01 [17:03]

▲ 남양주시 진접농협 고향주부모임, 취약계층에 김치 100박스 후원물품 전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30일 남양주시 진접농협 고향주부모임에서 동절기를 맞아 김장 김치 100박스(5kg)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용욱)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동절기 김장 김치를 필요로 하는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한숙 고향주부모임 회장은 “매서운 바람에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싶어 김치를 전달하게 됐다.”라며“김치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매번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스한 마음들이 더해져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용욱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전해주신 마음에 힘입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곁에서 어려움을 살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향주부모임은 지난 1월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250박스를 전달한 바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쌀과 라면 등 나눔을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