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강수현 양주시장, NH농협은행 양주시지부와 함께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양주골쌀’로 만든 아침밥으로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11:10]

강수현 양주시장, NH농협은행 양주시지부와 함께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양주골쌀’로 만든 아침밥으로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21 [11:10]

▲ 강수현 양주시장, NH농협은행 양주시지부와 함께하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강수현 양주시장이 21일 오전 시청 정문 앞에서 NH농협은행 양주시지부와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벌이며 쌀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했다.

이번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는 ‘양주골쌀’의 우수성과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시의회 의장 및 의원, 오정수 지부장 등 15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강 시장은 출근하는 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준비된 푸드트럭에서 ‘양주골쌀’로 조리한 주먹밥과 식혜로 구성된 아침밥 세트 500여 개를 나눠주며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협력을 독려했다.

오정수 지부장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으로 쌀 소비를 촉진하여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쌀 소비 증대를 위해 지속해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수현 시장은 ‘아침밥을 먹는 식습관은 쌀 소비를 촉진하여 농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우리 쌀로 만든 아침밥을 먹고 농촌도 돕고 건강도 챙기면서 활기찬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