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은평성모자선회,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기초푸드뱅크에 후원금 전달

전달받은 500만 원으로 ‘유기농 먹거리’ 꾸러미 제작 예정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08:29]

은평성모자선회,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기초푸드뱅크에 후원금 전달

전달받은 500만 원으로 ‘유기농 먹거리’ 꾸러미 제작 예정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8/26 [08:29]

▲ 1. 후원금 전달식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은 지난 22일 은평성모자선회가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기초푸드뱅크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은평성모자선회는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의 교직원이 뜻을 모아 발족한 자선단체로 현재 823여 명이 성금 및 성품 기부,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 받은 후원금은 추석을 맞이해 기초푸드뱅크를 이용하는 약 350명의 주민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어려운 이웃들이 추석 연휴에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친환경 유기농 건강먹거리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은평성모자선회 홍재택 회장은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게 쓰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올해는 병원과 가까운 고양시 지역까지 확대해 나눔을 실천하기로 계획했고, 첫 기관을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기초푸드뱅크로 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좋은 일에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이웃들이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은평성모자선회 교직원분들의 마음을 지역주민에게 잘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균형적인 영양공급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