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따뜻한 불빛 성탄트리 점등식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04 [15:35]

남양주시, 따뜻한 불빛 성탄트리 점등식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04 [15:35]

▲ 남양주시, 따뜻한 불빛 성탄트리 점등식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는 지난 2일 남양주시청 광장에서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와 함께 연말을 맞아 ‘2023년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점등식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이해인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및 임원 및 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 축하 예배, 장학금 전달식 및 성가합창제와 함께 진행됐다.

올해 성탄 트리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불빛으로 밝게 빛났다.

이해인 총회장은 “성탄의 기쁨과 소망을 밝히는 성탄 트리의 불빛이 점등식에 참여해 주신 교회와 단체 및 내빈을 비롯해 남양주시 온 땅에 가득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아기 예수의 탄생을 알리는 기쁨의 종소리를 남양주시민 모두가 들을 수 있도록 장학사업과 구제사업을 추진해온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에 감사드린다.”라며“남양주시 역시 앞으로도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상상 더 이상의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점등된 성탄 트리는 오는 2024년 1월 5일까지 남양주시청 광장을 환하게 비출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